본문 바로가기
리뷰/IT리뷰

[가전제품비교] 가정용?휴대용? 예쁜 홈메이드 요거트 메이커 추천! 비교!

by 미래미래로 2021.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좋아하는 카페에서
홈메이드 요거트를 팔고 있었는데, 

최근에 방문했더니 안팔더라구요 ㅠㅠ

 

시중에 파는 요거트는 너무 달아서 

그 카페에서 파는 요거트를 좋아했거든요!

 

홈메이드 요거트는 안달고 정말 맛있었어요!

 

 

 

엌 요거트만 찍은 사진은 없고

주인공이 에어팟프로네요 ㅎㅎ

 

아무튼 그래서!

직접 가정용 요거트 메이커를 알아보던 중,

몇가지 괜찮은 제품들이 있어서 비교해보았습니다 :)

 

저는 기능만 좋은 제품은 좋아하지 않아서

요거트 메이커도 예쁜 제품으로만 알아봤어요 ㅎㅎ

 

첫번째 제품은 휴대용 제품이에요!

 

바로바로

Bear 휴대용 요거트 메이커!

 

색깔도 디자인도 너무 예쁘죠 ㅎㅎㅎ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라

저녁에 우유랑 효소 타 놓고 

아침에 회사갈 때 가져가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충전도 간편하게

핸드폰 충전기랑 같은 USB 충전하면 되서

편리해보였어요!

 

 

 

 

버튼으로 산도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하고

원터치 조작으로 아주 쉽네요!

 

 

 

smartstore.naver.com/ecofuture/products/5464467523

핑크 블루 휴대용 수제 홈메이드 가정용 요구르트 제조기 요거트 메이커 : 감성가전

[감성가전] 예쁘고 실용적인 감성 인테리어 가전

smartstore.naver.com

두번째 제품은 가정에 놓고 쓸 수 있는

가정용 요거트 메이커

YOICE 가정용 요거트 메이커에요!

 

 

 

 

이 제품은 휴대용은 아니구

가정용 제품이에요!

 

색감도 디자인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베이비 핑크색에 

전혀 요거트 메이커 같지 않은 디자인!

 

인테리어템으로도 정말 찰떡이지 않나요?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예쁜 요거트 메이커 찾기 힘들거든요 ㅠㅠ

저도 이제품 찾는데 고생좀 했어요 ㅋㅋ

 

정말 이게 요거트 메이커라니 믿기지않아요!

 

이 제품은 1L 대용량 제품으로

그냥 우유 한 팩 사서 넣고

만들면 되는 제품이에요

 

가족들이 모두 요거트를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랍니다!

 

 

 

제품을 보시면 금 단추 같은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원터치' 제품이에요!

 

누구나 쉽게 쓸수 있어 편리해보입니다!

 

 

이 제품도 3단계 산도 조절이 가능해요!

 

smartstore.naver.com/ecofuture/products/5463884124

핑크 마카롱 요거트 메이커 감성 가정용 수제 플레인 요플레 요구르트 만드는 기계 제조기 청국

[감성가전] 예쁘고 실용적인 감성 인테리어 가전

smartstore.naver.com

위에 소개드린 휴대용 요거트 메이커 제품도

3단계 산도 조절에

원터치 조작 제품이고, 

 

YOICE 요거트 메이커 제품도 

3단계 산도 조절에 원터치 조작인데

 

기능은 둘 다 비슷한 것 같고 

차이점은 용량과 디자인 인거 같아요!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실 분들은

휴대성 좋은

Bear 휴대용 요거트 메이커 선택하시고,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실 분들은

대용량인 가정용 제품인

YOICE 요거트 메이커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ㅎㅎ

 

 

 

조만간 둘 중 한 제품 구매해서

리뷰 남겨보도록 할게요~

 

건강에도 좋고 맛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요거트 메이커'로 즐겨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