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리뷰

[IT리뷰] 화이트 모니터에 어울리는 컴퓨터용 스피커 추천! 브리츠 Istana 스피커!

by 미래미래로 2021. 1. 12.
728x90
반응형

 

컴퓨터용 스피커를 드디어!!!

구매했어요~~

 

여러 스피커를 비교해보다가

제가 고른것은 

브리츠 BR-Istana 스피커!

 

저는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답니다 ㅎㅎ

smartstore.naver.com/hanasound/products/4730257535?NaPm=ct%3Dkjtxq1a2%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9a3cd07480472aca54d4fa1718afddb07de69b1

 

브리츠 BR-Istana 2채널 USB전원 컴퓨터 스피커 : 브리츠 마니아

채널 : 2.0채널부가기능 : 에어덕트단자 : 헤드폰전원 : USBPC연결 : 3.5mm정격출력 : 4W품목 : PC스피커

smartstore.naver.com

브리츠 BR-Istana 스피커는 2채널 USB 스피커로 

컴퓨터/노트북에 설치가능한

18900원의 가성비 갑 스피커에요!

스피커 케이싱!

브랜드 스피커라 그런지 케이싱이 잘 되어있어 좋았네요 ㅎㅎ

정품인증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훼손하면 교환 환불안되요! 

신중하게 뜯으셔야 합니다~

개봉박두!!

스피커 보호용 비닐이 붙어있어

잔기스 같은 것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피커 옆모습이에요!

뒤가 볼록하게 되어있어요

USB 타입으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스피커에요!

연장선도 아주 길어서 어떤 컴퓨터가 멀리 있어도 설치 가능할 것 같네요!

실제로 설치한 모습이에요

사이즈는 정말 아담해요

사이즈는 아래 표 참고하세요!

32인치 모니터여서그런지 더 작아보이네요 ㅋㅋ

작은만큼 엄청 귀엽답니다!

두개 같이 설치도 해보고, 

따로도 설치해보았는데, 

둘다 귀엽네요 ㅋㅋㅋ

디자인과 편의성을 더한 스피커로 홍보하고 있는데, 

정말 아담해서 설치하기도 용이하고 

디자인도 너무 귀여웠어요!

전면에 전원 컨트롤러가 있어, 

+방향으로 컨트롤러를 돌리면 전원이 켜지고 

LED 표시등에 초록색 불이 들어와요!

 

사용성도 편리하죠?

화이트 모니터에 어울리는 스피커를 찾다가

선택한 브리츠 스피커!

 

생각보다 예쁜 화이트 스피커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 구매한 브리츠 스피커는

가격도, 디자인도, 음질도 대대 만족이에요!

 

컴퓨터용 화이트 스피커 고민중이신분들께 

브리츠 BR-Istana 스피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