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리뷰

[IT 리뷰] 마사지건 추천~ 내돈내산! 짱짱 시원한 Meavon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 리뷰! 사용 방법 & 마사지건 사용 후기~

by 미래미래로 2020. 9. 13.
728x90
반응형

 

 

두둥!

애정하는 샤오미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Meavon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

요새 코로나 때문에 마사지 샵 방문이 어려워 알아보던 중

발견한 아이에요! 

 

마사지샵에 한번가면 보통 50000원 정도 생각하는데,

2번 갈 돈으로 사보자!

하는 생각에 구매해보았습니다 ㅎㅎ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의 가격은 보통 배송비 포함 95000원 정도 합니다!

저는 큐텐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저거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샤오미 마사지건의 특징!!

구매 사이트에서 캡쳐했는데, 

문제가 되면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로 알려주세요!

 

1. 5단계 스마트 이중모드

분당 3200회전, 5개의 강도를 제공하는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에요!

진동 주파수/강도 크기를 자동 조절해서 

피트니스, 스마트 마사지의 두 가지 모드를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요~

 

스마트 마사지모드는 2단계로 구성되는데, 

1단: 긴장 푸는 마사지

2단: 딥마사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 글 아래에 동영상 첨부했으니,

속도가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84일간 지속되는 롱런 배터리!

2900mAh 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한번 충전 , 하루 10분 마사지로 무려 !

84일 동안 쓸 수있다고 해요!

 

3. 충전독을 활용한 간편한 충전

샤오미 마사지건은 무선 마사지건으로, 

충전독을 사용해서 충전할 수 있어요!

충전독 홈에 넣어두면 빠른 충전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하고 수납도 용이하답니다~

 

4. 저소음!

샤오미 마사지건은 45dB의 저소음이래요~

소음 부분은 글 끝부분 동영상 참고해 주세요! 

동영상으로 보면 소음이 큰 것 같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소음이 크지 않아요!

5. 4종 마사지 헤드!

샤오미 마사지건은 4종 마사지 헤드를 포함하고 있어요,

마사지하는 부위와 목적에 따라서 알맞은 헤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부위는 아래에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마사지건 언박싱 들어갑니다~~~

마사지건을 주문하시면 이렇게 박스 2개가 옵니다!

한개는 마사지건 본체 박스이고, 

하나는 마사지건을 충전하는 충전독 박스에요!

충전독 박스를 열어봤더니

이렇게 충전독이 포장되어 있네요~

 

충전독을 좀 더 자세히 보시면, 

마사지건을 꼽을 수 있는 메인홀과

마사지의 건부분(?) 을 끼울 수 있게 3개의 홀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마사지건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검은색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샤오미는 디자인이 정말 심플하고 이쁜데, 

케이스에서도 샤오미 디자인의 심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샤오미 마사지선 구성품!

마사지건 1개와,

4개의 헤드,

충전기

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마사지건과 충전독 박스 전체 구성이에요~

 

마사지건을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마사지건을 따로 보면, 앞면 옆면 이렇게 T자형으로 되었고, 

무게는 0.8kg으로 생각보다 조금 무게는 있지만, 

마사지하기에는 적당한 무게에요!

 

충전독의 옆면과 뒷면을 찍어보았어요

 

마사지건의 4종 헤드입니다!

헤드의 사용 용도 알려드릴게요~

둥근헤드: 목, 등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큰 근육 부분

U형헤드: 어깨, 척추, 아킬레스건

원통헤드: 경락마사지, 손 발바닥 등 작은 근육

플랫형 헤드: 근육 회복용

으로 사용하면됩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했을 때는, 

보통은 둥근헤드로 마사지를 해주고, 

조금 많이 뭉치는 부분은 원통형 헤드로!

종아리는 U형 헤드로 마사지했더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마사지건의 충전기에요!

220V의 우리나라 콘센트와는 맞지 않아 

변환 잭을 꼽아줘야해요

보통 주문하면, 220V변환 플러그가 같이 오는 것 같아요!

같이 동봉된 플러그를 꼽아주시면 됩니다

충전할 때, 충전독을 사용할 수 도 있지만, 

충전기를 마사지건에 직접 꽂아 충전할 수도 있어요!

설명서가 있는데, 중국어에요...ㅎㅎ

그림만 보는걸로...!

 

마사지건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뒤에 전원버튼이 있는데, 

충전 후 전원버튼을 길게 꾸욱 눌러주세요!

꾸욱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다시한번 누르면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5단계로 진동 및 소음은 아래에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마사지건 뭘 사야하지?

고민하신다면!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 추천드려요!

디자인도 예쁘고, 아주아주 시원하답니다 ㅎㅎ

완전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샤오미 마사지건의 진동 및 소음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5단계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실제로 들리는 소음이 더 작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