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맛집리뷰] 안양 안양역 안양일번가 맛집 동안구 사케동 연어덮밥 마제면 낭만식당

by 미래미래로 2020. 8. 30.
728x90
반응형

사케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 안양역에 사케동 파는 곳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낭만식당!
안양일번가에 있는 낭만식당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외부/내부 모두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맛도 있을 것 같아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간판도 트렌디하게!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낭만식당 앞에는 이렇게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요!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메 뉴선택할 때 정말 많이 고민했답니다 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식당이 크진 않고 6 테이블 있었습니다!
내부도 역시 깔끔하죠?


낭만식단 메뉴판이에요~
고민 고민하다가 사케동이랑 마제면을 시켰습니다!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고 있으면 물을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너무 배고파서 기다리는데 힘들었어요 ㅠㅠ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케동이에요 ㅎㅎ
간장소스랑 와사비는 너무 많이 넣으면 맛이 강해진다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연어가 아주 살살 녹았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나온 것은 마제면입니다!
마제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 낭만식당에서 맛볼 수 있어요~
마파두부 소스 맛이에요~
정말 맛있으니까, 안 먹어보신 분들 한번 시도해보세요!


면을 다 비벼먹고나면 같이 나온 밥을 소스에 비벼먹을 수 있어요~

밥까지 비벼먹을 수 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정갈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밥집!
안양일번가 낭만식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