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미래맛집] 산본에 이런 맛집이?! 산본 스시 맛집! 산본 오마카세 맛집! 스시 교손! (점심 오마카세 후기)

by 미래미래로 2020. 9. 7.
728x90
반응형

 

 

 

산본에 이런 곳이 생겼다니?!

너무 나도 감동적이었던 맛집!

(제가 생각하는 산본 최고의 맛집입니다 ㅎㅎ 산본에 사신다면 꼭!꼭! 방문해보세요)

 

바로 바로

 

산본 중심상가에 위치한 오마카세 맛집 스시 교손!

 

친구가 갔다온 것을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보고, 

맛있어 보여서 바로 네이버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아, 오마카세이기 때문에 예약 필수라는 것 잊지마세요~!

 

 아래 주소에서 바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398199

 

네이버 예약 :: 스시교손

새벽수산시장에서 공급한 엄선된 재료들로 다양한 제철 초밥과 사시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booking.naver.com

 

가격은 점심 20,000원, 저녁 38,000원이에요!

오마카세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ㅜㅜ 그저 감동입니다ㅜㅜ

 

 

 

코로나 때문에, 한시적으로 초밥 포장도 운영하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포장은 2.5만원으로, 하루에 보통 4-5 개 포장 판매를 하신다고 해요.

그 이상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전날에 전화해서 사장님께 여쭈어 보시고 주문하세요~

 

 

 

본격적으로 스시 교손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시 교손은 '어촌 마을' 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매일 싱싱한 해산물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뜻을 담아 지으셨다고 합니다 ㅎㅎ(맞..죠? ㅎㅎㅎ) 

그 의미에 맞게 정말 하나하나가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스시 교손의 내부는 위와 같이 생겼어요.

내부는 크지 않은데,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우드톤 인테리어로 분위기 있고 감각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메뉴판은 점심, 저녁 밖에 없기 때문에 따로 없고,

주류와 원산지가 적힌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판은 벽에 저렇게 

점심 20,000원

저녁 38,000원 이라고 적혀있답니다 ㅎㅎ

봐도 봐도 너무 착한 가격이네요 ㅜㅜ

 

 

 

도착하면, 샐러드와 물 간장 손수건이 준비되어있어요! 

착석하시면, 폴 쉐프님께서 설명을 해주시고 식사가 시작됩니다!

 

저 샐러드는 오이, 방울토마토, 불가리아산 치즈, 발사믹 소스로 만든 샐러드에요!

사장님께서 불가리아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으신가봐요,

불가리아에서 치즈를 너무 맛있게 드셨던 경험으로

이렇게 샐러드용 치즈로 불가리아산 치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불가리아 치즈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이곳 뿐이래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ㅜㅜ

 

 

 

 

샐러드를 다 먹으면 계란찜이 나옵니다!

계란찜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맥주를 시켜서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열심히 스시를 준비하고 계시는 폴쉐프님이세요!

혹시나 초상권이 염려되어 블러 처리 했습니다 ㅎㅎ

 

 

 

처음으로 나온 광어 숙성회!

부드러워요 ㅠㅠ

 

 

 

두번째로 나온 참치 숙성회!

참치에 소금을 뿌려서 주셨어요!

참치는 말해뭐해요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세번째로 나온, 광어 지느러미 회!

광어 지느러미에 기름기가 많다고 해요! 

 

 

 

 

네번째 회, 고등어 초회!

원래는 저녁메뉴라고 하는데, 오픈빨로 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쉐프님!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혹시나 등푸른 생선을 못드시는 분들은 쉐프님께 말씀하시면 변경해서 주신다고 하세요!

 

 

첫번째 초밥입니다!

광어...인가요? ㅋㅋㅋㅋㅋ

 

 

 

두번째 초밥입다!

전갱이? 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세번째 초밥! 뭐였더라.. ㅜㅜ

계속 알려주시고, 까먹어서 또 물어보면서 먹었는데도 기억이 안나요 ㅠㅠ

하.... ㅠㅠ

 

 

 

네번째 초밥!

전복 내장 초밥입니다!

저는 이 전복 내장초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전복을 찜기에 찌고, 내장은 따로 소스 하셨다고 해요

 

 

 

다섯번째 초밥!

청어 초밥입니다!

 

 

여섯번째 초밥!

새우+대게내장 초밥입니다!

새우에 대게 내장이 올라간 것은 처음 먹어보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대게 내장인데 맛없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일곱번째 초밥!

참치초밥!

색깔보세요 ㅎㅎㅎㅎ 녹습니다 녹아

 

 

여덟번째 초밥

오징어 다리 초밥!

 

 

아홉번째 초밥!

저의 사랑 연어 초밥!

연어는 그냥 사랑입니다~~ㅎㅎ

연어에 무가 올라가져 있어요!

생연어가 아니고 한번 토치에 구운 연어라, 

더 부드러웠어요 

 

 

열번째 초밥!

계란말이 초밥?

계란말이 초밥을 부르는 이름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맛있었는데, 제가 단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조금 달게 느껴졌어요!

 

 

 

열한번째 초밥! (서비스!!!)

연어 초밥!!

원래는 10피스라, 계란말이 초밥이 마지막인데

노쇼가 발생해서 한 피스 더 서비스로 챙겨주셨어요 ㅎㅎ! 

구운연어도 맛있었는데, 생연어도 녹아요 녹아

 

 

서비스 마끼!!

사장님 드시려고 싸는 것이라구 하시더니,

서비스로 연어 마끼를 주셨어요 ㅎㅎ

연어 마끼에 새우 튀김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냉모밀!

와사비 조금 넣어먹으면 짱짱 맛있죠~

 

 

 

후식으로 녹차아이스크림이 나와요!

아 여기 녹차아이스크림 맛집입니다 ㅎㅎ

녹차아이스크림 안좋아하는데,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드시러 가세요!

 

초밥 만드시는 사장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이십니다!

 

이 가격에 이 맛이라니....!

산본에 이렇게 맛있는 오마카세집을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곧 유명해질것 같아 ㅜㅜ

이번주에 한번 더 가려고 예약했습니다 ㅎㅎ

 

산본 맛집으로 강추! 또 강추! 백번 강추드려요~~

아, 위치는 산본 중심상가

맘스터치 건물에 있어요!

아래 위치 참고하세요~

http://naver.me/GkECjsXg

 

네이버 지도

스시교손

map.naver.com

* 내돈내산 직접 방문해서 먹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