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미래맛집] 산본 금정역 맛집! 이탈리안 스페인 요리 브라타치즈 파스타 맛집~ 릴라웨이 RILLAWAY

by 미래미래로 2020.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점심 먹으러

금정역에 위치한 릴라웨이에 다녀왔어요!

금정역에서는 조금 떨어져있고, 

산본시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본 매장느낌이 되게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이었어요!

맛집 스멜이 ㅎㅎㅎ

 

매장 앞에 이렇게 오늘의 메뉴와

판매하고 있는 여러 메뉴를 그림과 함께 홍보해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메뉴입니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것 같은데, 

저는 저 오늘의 메뉴중에 

폴드포크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오픈 시간이네요~

12시에 오픈을 하고, 

새벽 1시에 닫으시네요!

 

저녁에는 펍으로 이용되서

새벽까지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사장님이 파란하늘 감성을 좋아하시나봐요 ㅋㅋ

 

시원한 야자수와 하늘이 담긴 인테리어를 보니

해외여행 놀러가고 싶네요ㅜㅜ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한 4팀 정도 수용가능한 공간이에요

조명도 감각적으로 해놓으셨네요 ㅎㅎ

테이블 위에 

촛불과, 휴지, 꽃이 놓여있습니다!

와인 메뉴판이에요~

스파클링, 로제, 화이트, 레드와인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요!

 

그 외 탄산음료나, 커피,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음료 선택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음료 메뉴판 위에 

핀쵸 라고 스페이식 핑거푸드를 판매해요!

생소한 음식이라 시켜보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한번 시도해 보고싶네요 ㅎㅎ

메뉴는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메인디쉬가 있어요!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ㅎ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요즘 인터넷에서 핫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바로바로 브라타 치즈 샐러드~!!!!

아 신세계였어요

치즈에 발사믹 소스 그리고 토마토까지!!
바질페스토가 옆에있어서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토마토도 달짝지근하면서 상큼해서 너무너무 맛있고

치즈도 진짜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방문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치즈와 토마토, 바질페스토랑 같이 

한입에 쏘옥!!!!

 

아... 또 먹고싶다 ㅠㅠ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

봉골레 파스타에요~

 

저는 원래 크림스파게티파라

맨날 까르보나라만 먹는데

 

지난번에는 봉골레를 시켰어요!

세상 세상

마늘향과 오일향 그리고 작은고추...

아 ....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ㅋㅋ

작고 매운고추!!! 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답니다!

 

사실은 샐러드랑 파스타 2개만 먹으려고 했다가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바로바로 

오늘의 메뉴였던

폴드포크 샌드위치!!!

 

아....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진짜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폴드포크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 

찢어진 고기에 소스 !!! 

바베큐 소스 같은 느낌도 들면서 아무튼 소스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그위에 아포카도랑 치즈랑 사워소스의 콜라보에요 !!!

그냥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얘도 꼭 한번 먹어보세요~~

 

 

 

아 ㅜㅜ

보고 있으니까 또 가고싶네요 ㅠㅠ

친구들이랑도 가보고

가족들이랑도 가봐야겠어요!!

 

다들 맛있게 먹을 것 같아서 조만간 다시 방문 예정이에요~~

 

산본 사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