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국내여행] 서울 근교 원주 가볼만한 곳 숙박 오크밸리 리조트

by 미래미래로 2020.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가족여행으로 오크밸리 리조트에 다녀와서 한번 소개 드리려고해요!

오크밸리는 서울에서 차로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강원도 원주에 있는 리조트로, 멀지 않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에요!

이 사진은 오크밸리 산책길에서 찍은 오크밸리 전경인데,
정말 크고 넓고 예쁘죠?
골프 치시는 분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리조트인 것 같아요!

위에 사진들도 산책길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으로 오크밸리 리조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올라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크밸리 리조트 산책길은 체크인센터 앞 조각공원을 지나가면 볼 수 있어요~

소나타오브 라이트라고 산책길에 예쁜 불빛 장식을 해 놓은 곳이 있는데 우천시에는 임시 휴장을 하네요 ㅠㅠ

이렇게 이쁘게 불빛 장식이 되어있어요~
마음을 울리는 글귀들과 장식들이에요💛💛

런닝맨 촬영지 이기도 한가봐요!
달에 불빛이 반짝였으면 정말 예뻤겠네요~~

산책길을 걷다가 도마뱀을 발견했어요!!
아주 작은 도마뱀🦎 너무 귀엽죠~?

체크인센터 쪽 GS25시 편의점 앞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불빛도 켜주니까 밤에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맛있는 것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리조트 내 네네치킨이 있어서 치킨도 시켜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아! 리조트 근처에 뮤지엄 SAN 도 있어요!
제가 방문한 날짜는 월요일이라 못 가봤는데
출입구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리조트에 간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서울 근교 리조트로 오크밸리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