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국내여행] 전남 완도 가볼만한 곳 섬여행 청산도 범바위

by 미래미래로 2020.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해남 완도 진도 이렇게 둘러보며 전남 여행을 했는데 완도에 가서 청산도라는 섬에 방문했어요!
너무 너무 좋았어서 여러분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청산도는 완도 연안 여객 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50분 가면 들어갈 수 있는 섬입니다!
배편은 기간마다 달라지니 꼭! 완도 연안 여객터미널 홈페이지를 확인하셔야해요~

이렇게 완도 여객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청산도로 향합니다!
아, 가격은 대인 편도요금 7700원이고, 차량과 성인1명 가격은 64700원이에요~
차량을 가져가시는 분은 운전자1명만 배타는 곳에서 결제를 하고 나머지는 터미널에서 표를 사서 들어가셔야합니다!

배안에는 이렇게 사진찍을 수 있는 스팟이 2개가 있어요~
청산도에 도착할때까지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SLOW 조형물에서도 사진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청산도에 도착하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차를 타고 조금 가다보면 곳곳에 정자/오두막이 있어요~
바람을 느끼면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풍경이 너무 이뻐서 저는 여기서 꽤 오래 머물렀답니다 ㅎㅎ

이곳은 범바위에요~
범바위는 범의 웅크린 모습을 닮았다고해서 범바위라고 합니다!
여기에서 내려다보는 모습은 정말 아름다우니,
청산도에 가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차장에서 5분정도 걸으면 범바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범바위에 가면 카페가 있는데요, 카페에 붙어있는 청산도의 지도 입니다. 쉬어가면서 청산도에 어떤 아름다운 장소들이 있는지 살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위 사진은 범바위에서 내려다본 사진이에요~
너무 이쁘죠?❤💛❤💛

아, 서편제 촬영지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청산도 터미널에서 차 5분 정도 떨어진 곳이라 방문하기도 좋고, 벤치가 있는데 너무 이쁘답니다 ㅎㅎ

사진을 별로 못찍어서 더 알려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ㅠㅠ
아무튼, 완도에서 가볼만한 곳 청산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