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국내여행] 가을 설악산 대청봉 단풍 여행

by 미래미래로 2020. 10. 25.
728x90
반응형

가을 맞이 단풍여행! 

설악산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코스는

설악산 대청봉까지 가는 가장 짧은 코스인

 

남설악탐방지원센터~설악폭포~대청봉 까지 가는 코스입니다!

네비에 오색약숙터를 치고 오면 만날 수 있구요, 

근처에 유료로 하루 5000원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남설악탐방지원센터 입구에요!

이 코스는 대청봉에 다다를 때 까지 화장실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꼭꼭 산행을 시작하기 전에 화장실을 갔다가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념사진 찍기 좋은 등산로 입구!

입구에 설악산 국립공원 안내도가 있어요, 

현재 위치가 어디인지, 목적지가 어디인지 확인하시고 등산을 시작해보세요!

안전한 공원탐방을 위해 지켜야 할 것들!

낙석 주의!

야영금지!

기상특보 확인!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자연은 훼손하지 않고 자기 쓰레기는 되가져 가는 것!

 

등산의 기본이겠죠?!

이제 본격적으로 등산을 시작해봅니다!

대청봉까지 4.8KM 입니다!

편도로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올라가는 길에 단풍이 너무 예뻐요~~

10/22일에 갔는데 아래쪽은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있었고, 

위에는 기온이 낮아서 그런지 다 떨어졌답니다 ㅠㅠ

 

그래서 혹시 단풍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은

아래쪽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시면서 단풍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시 봐도 너무 예쁘네요~

처음 만난 쉼터입니다!

오색 1쉼터!

여기까지는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ㅎㅎ

오색 1쉼터에 가면 설악산의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오색 1쉼터에 왔지만, 갈길이 머네요 ㅎㅎㅎ

한참 남았어요!

여기가 설악폭포쯤이었어요

낙엽 다 떨어진 것 보이시나요 ㅠㅠ?

조금만 올라가도 기온이 낮아져서 단풍을 볼 수가 없었어요 ㅠㅠ

조금 더 빨리 올걸 그랬네요!

쉬다가 만난 청설모!

귀여우 청설모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정상입니다

아주 한겨울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없어지는 줄! 

 

너무 추워서 사진을 잘 못찍은게 아쉽네요 ㅠㅠ

손을 꺼낼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던 산행이었습니다 ㅠㅠ

내려오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 

경사가 급해 힘들어서 

몇장 찍은게 없네요 ㅎㅎㅎㅎ

이번 설악산 단풍 산행은 

남설악탐방소~대청봉까지 

총 6시간정도 걸린 산행이었습니다!

날씨가 별로 좋지않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등산은 항상 옳아요 ㅎㅎㅎ

 

단풍여행으로 설악산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