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파주 브로방스 빛축제, 입장료! 주차요금!

by 미래미래로 2020. 9. 30.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입니다~

 

파주는 서울 근교에 있어, 가볍게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것 같아요~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를 네비에 찍고가면

이렇게 '러브인 프로방스 빛축제' 하트 사인 입구가 보입니다!

 

입장료는 무료! 랍니다~

아주 착하죠 ㅎㅎ

 

그렇다면, 주차요금은?

아쉽게도 유료 주차랍니다 ㅠㅠ

프로방스 입구 근처에 주차 타워와, 조금 위쪽으로 주차장이 하나 있습니다.

가격은

주중: 올데이 2000원

주말/공휴일: 기본 1시간 2000원 + 시간당 1000원

이에요!

 

프로방스 내부 가게에서 구입을 하면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전경이에요!

여러 가게들이 줄 이어있고, 

아름답게 불빛으로 꾸며져있어요~

내부에 이쁜 카페도 여러곳 있어서

가서 구경도 하고, 가볍게 커피와 디저트 한입하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소품샵이 있어,

구경할 거리가 정말 많아요!

 

아기자기한 물건들 좋아하시는분!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 찾으시는분!

구경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입구에서 좌측으로 길이 나있어서 가보았습니다. 

레스토랑도 많고, 

큰 건물 지하로 그릇 샵이 있어요!

메종오브제 프로방스가 바로 그 그릇 샵입니다!

정말 예쁜 그릇들이 많이 있었어요~

다 사고싶었지만 가격이 ㅠㅠ

그래도 세일하는 것들도 많고, 예쁜 그릇들이 많아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ㅎㅎ

트리도 예쁘게 전구들로 꾸며 놓았네요!

내부에 예쁘게 인테리어 한 곳이 많아요, 

그중 위에 보이는 사진은 

내부를 정원처럼 꾸며놓아 이쁘더라구요 ㅎㅎ

그릇샵 모습입니다!

엔티크한 소품들도 많고, 

정말 하나하나 감각적이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침구류도 있었네요!

배게와, 이불, 발판, 앞치마 등등을 볼 수 있었어요

곳곳에 포토 스팟이 정말 많아요!

이리저리 구경다니면서 사진 정말 많이 찍은 것 같아요 ㅎㅎ

향수도 팔아서 한번 써보았는데, 

향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제 생각엔

이 에펠탑이 파주프로방스의 꽃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이곳에서 인생샷 아주 많이 건졌네요~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는

돌아다니면서 예쁜 사진도 찍고,

가볍게 산책하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면서, 예쁜 사진 남길 수 있는 곳!

입장료도 없고 무료인 곳!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 

파주에 방문하신다면, 

한 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http://naver.me/5w52OsZK

 

네이버 지도

프로방스마을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