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맛집

[미래맛집]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낙지볶음 맛집! 일등낙지 전주본점

by 미래미래로 2020. 11. 18.
728x90
반응형

전주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전주에서 먹었던 맛있었던 낙지볶음 집 '일등낙지' 포스팅입니다~

 

네이버에 전주 맛집을 찾아보니, 

별점 4.8점의 맛집이 있더라구요, 

별점이 너무 좋아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문해서 보니까,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중이어서 

리뷰도 많고, 별점도 높은 것 이었어요 ㅎㅎ

 

저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5000원짜리 모듬사리 서비스를 받았는데, 

5점 줄 만큼 맛있었던 집이었어요~

 

 

메뉴는 낙지볶음이고, 

삼겹살이 추가된 낙삼볶음, 소불고기가 추가된 불낙볶음이 있어요~

연포탕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낙지볶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주문한 낙삼볶음이에요!

양도 정말 많고, 낙지도 튼실해서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통통한 낙지좀 보세요 ㅎㅎ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깻잎에 날치알이 같이 나와서

싸먹으면 정말 별미에요~

 

마요네즈도 같이 주시는데, 

낙지볶음에 싸먹었더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어느정도 끓으면 한번씩 휘저어 주십니다!

배가 고파서 혼자 막 볶고 있으면, 

와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요 ㅎㅎ

낙지볶음을 다먹고 시킨 볶음밥이에요!

치즈사리 얹어서 먹었더니 꿀맛이었어요~

배불리먹고 계산하려고 계산대에 갔는데, 

이렇게 요구르트가 있었어요!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많이먹어도된다고 ㅋㅋㅋ

손님들을 위해 후식으로 준비된 요구르트까지!

소소하지만 감사하고 좋았답니다 ㅎㅎ

전주에서 낙지볶음이 먹고싶으신 분들께 일등낙지집 추천드려요!

아 또 먹고싶네요 ㅎㅎ

place.map.kakao.com/26599308?service=search_pc

 

728x90
반응형

댓글